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27
연예

'삼남매' 임주환♥이하나, 무사히 결혼할까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11.27 01:18 / 기사수정 2022.11.27 01:18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 임주환과 이하나가 결혼을 약속하고 혼인 신고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19회에서는 이상준(임주환 분)과 김태주(이하나)가 비밀리에 혼인 신고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준과 김태주는 결혼을 약속했고, 김태주는 "준비됐어. 이제 눈치 보지 않고 내 뜻대로 살아볼래"라며 털어놨다. 이상준은 "우리 둘이 용감하게 저질러보자"라며 못박았고, 두 사람은 가족들 몰래 혼인 신고를 마쳤다.



또 장수빈과 장지우는 이상준에게 두 사람 중 친아들이 있냐고 물었다. 이상준은 "너네 둘 다 내 아들 아니니까 아무 걱정 하지 말고 태주한테 그딴 소리 하면 죽는다. 함부로 술 마시며 돌아다니지 않았고 유혹도 많았지만 한 번도 흔들린 적이 없어"라며 부인했다.

장지우는 "당숙은 우리 나이에 이미 청춘스타였는데 여자도 막 만나고 그럴 수 있는 거 아니에요? "라며 의아해했고, 이상준은 "그러고 싶었던 적도 많았지. 하지만 참았다. 집안의 가장이었잖아. 나를 위해서 우리 집을 위해서 수도승처럼 살았다. 나 이상준이야"라며 큰소리쳤다.

그러나 장영식이 과거 장세란(장미희)의 부탁으로 인해 이상준의 아들인 장지우를 자신의 호적에 올렸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당시 장세란은 "그 애는 네 아들로 하자. 여기서 지금 우리 가족이 무너질 순 없잖니"라며 사정했고, 장영식은 "상준이 아들을 제 자식으로 키우라는 말씀인 거죠? 고모를 위해서 할게요. 제 아들로 키우겠습니다. 상준이 아들이 아니라 이제부터 제 아들이에요"라며 안심시켰다.



특히 이상준은 기자들에게 김태주와 연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왕승구(이승형)는 이상준에게 기자가 보낸 사진을 보여줬고, 이상준은 "형이 시간 좀 벌어줘. 사귀는 거 인정할 테니까 드라마 끝날 때까지만 오픈하지 말아달라고 해줘. 그럼 나도 결혼 발표 단독 기사 주겠다고 해. 나 태주랑 혼인 신고했어"라며 당부했다.

이상준과 김태주는 단둘이 집에서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고 결혼 반지를 나눠꼈다. 이상준은 "초등학교 때부터 난 너의 짝꿍이 되고 싶었어"라며 고백했고, 김태주는 "스무 살 때부터 난 너랑 커플링이 하고 싶었는데"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같은 시각 장세란과 유정숙(이경진)은 호텔에 묵던 중 다툼이 벌어져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