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02 21:20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는 5월 5일 어린이 날을 기념하여 <포켓몬스터DP 극장판 시리즈>와 <메탈 베이블레이드>의 최강 대결 시리즈를 특집 방영한다.
포켓몬스터DP 극장판 시리즈는 <디아루가VS펄기아VS다크라이>,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3작품으로 '신들의 싸움 시리즈'라 불리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대결 종결작이다.
포켓몬스터 '신들의 싸움'은 포켓몬스터 DP 시리즈의 극장판 10번째 작품인 <디아루가VS펄기아VS다크라이>부터 시작된다. 벼랑의 마을 아라몬스에 시공의 틈새로부터 '신'이라 불리는 포켓몬 디아루가와 펄기아가 나타나며 사건이 벌어진다.
시간을 다스리는 포켓몬 디아루가와 공간을 지배하는 포켓몬 펄기아, 두 마리의 싸움은 격렬함을 넘어 마을을 붕괴 직전으로 몰고 가게 된다. 디아루가와 펄기아의 화려한 배틀씬을 볼 수 있는 <디아루가VS펄기아VS다크라이>는 오는 5일 오전 8시에 애니맥스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5일 저녁 11시에 방영되는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는 <디아루가VS펄기아VS다크라이>와 스토리가 이어진다. 세계의 뒤편에 존재하는 '반전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는 디아루가와 기라티나 두 포켓몬의 싸움 속에서 현실세계와 반전세계 모두를 구하기 위해 지우와 비밀의 포켓몬 쉐이미가 함께 하는 모험담이 펼쳐진다.
신들의 싸움 3부작의 마지막 장인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5일 오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지난해 12월 24일에 극장에서 개봉된 <포켓몬스터DP 시리즈> 최신작인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풍요로운 자연과 강이 흐르는 마을 '미케나'에 전해 오는 '아르세우스'에 관한 전설을 중심으로, 마침내 신들의 전투를 잠재울 비밀이 그려진다.
5일 오후 1시 30분에는 매년 코리안 챕피언십이 열릴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메탈 베이블레이드 1-2>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메탈 베이블레이드>의 3번째 신작인 <메탈 베이블레이드 1-2>는 더 강한 상대와의 배틀을 꿈꾸는 열혈 블레이더 강타가 수수단을 상대로 베이 배틀을 하게 되고, 베이 배틀을 통해 라이벌에서 친구로 발전해 가는 열혈 블레이더들의 성장기를 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