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37
연예

'돌싱글즈3' 전다빈, 이엘파크와 매니지먼트 계약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11.24 09:3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전다빈이 이엘파크(ELpark)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이엘파크 관계자는 24일 “전다빈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늘 시청자들의 마음을 유난히 사로잡는 출연자들이 있기 마련인데, 쏟아지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속 다양한 출연자들 중 특히 전다빈이 돋보였다. 자사가 보유한 풍부한 매니지먼트 네트워크를 앞세워 그가 가진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다빈은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프리랜서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로 활약하고 있는 전다빈은 종영 후에도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활발하게 소통하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최근 필라테스 아카데미 오픈을 준비하며 필라테스 강사에서 원장으로 발돋움을 준비 중에 있다.

전다빈은 이엘파크와의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전다빈이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이엘파크는 종합엔터테인먼트 미디어사인 이엘그룹의 계열사로 여러 배우들이 포진되어 있으며 MCN팀 신설을 통해 인플루언서 인프라 구축과 콘텐츠 제작의 전략적 연계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으로서 확장에 주력을 다하고 있다.

사진=이엘파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