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5:53
연예

안예슬,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창…따뜻한 보이스 매력

기사입력 2022.11.23 15:1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안예슬이 어쿠스틱 감성의 OST로 음악 팬들과 만난다. 

안예슬이 가창에 참여한 KBS 1TV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너만 있음 완벽할 이 밤’ 음원을 24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그 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예슬과 음악 작업을 함께 해 온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버저비터, 이형성의 합작해 웰메이드 어쿠스틱 팝으로 선보였다.

‘너만 있음 완벽할 이 밤 / 나 외로울 틈이 없게 / 별이 잠드는 곳 거기 네가 있을까/ 바람이 향하는 곳 / 내 그리운 사람 / 너만 빼고 완벽한 이 밤’이라는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이 곡은 안예슬의 담백한 톤과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져 쓸쓸한 감성과 가사의 표현력을 극대화했다.

가사의 흐름이 처연함이 깃든 안예슬의 목소리와 하나하나 짚어가는 딕션에 부드러운 음감이 더해져 따뜻함이 감도는 음악으로 완성돼 간다. 장르를 불문하고 탁월한 곡 해석과 가창력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안예슬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지난 2012년 Mnet ‘슈퍼스타 K4’에 이어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은 안예슬은 꾸준히 디지털 싱글과 OST 가창에 참여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안예슬이 부른 ‘내 눈에 콩깍지’ OST ‘너만 있음 완벽할 이 밤’ 음원은 24일 정오 국내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