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7 13:28
게임

검은사막, 아토락시온 전용 파티 매칭 기능 추가…유저들과 더욱 편하게 매칭

기사입력 2022.11.23 14:58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검은사막의 아토락시온 전용 파티 매칭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유저들의 편의성이 증가했다.

23일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 전용 파티 매칭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토락시온 파티 매칭 기능은 '일반' 난이도의 '아토락시온'에 도전하는 이용자들이 원활하게 파티를 구성하도록 돕는다. 전용 메뉴를 통해 기존보다 빠르고 쉽게 파티 매칭이 가능하며, 다른 서버 이용자와도 파티를 맺고 대화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 각각 출시 예정인 신규 클래스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신규 클래스는 '쌍둥이'를 콘셉트로 검은사막 '우사', 검은사막 모바일 '매구'다. 신규 클래스의 자세한 정보는 12월 '칼페온 연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티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캐릭터 이름 변경권 ▲숨쉬는 대지의 축복 ▲해태(반려동물) 1세대 ▲향긋한 바람의 축복 등을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서버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위해 게임 접속 시 ▲균열의 메아리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 등을 지급한다. 주말에는 ▲발크스의 조언도 얻을 수 있다.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를 펄상점에서 은화로 구매 가능한 특별 이벤트를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상자를 열어 ▲각종 액세서리 ▲크론석 ▲연금석 등을 지정된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