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3-02-01 15:51
연예

피원하모니, 타이틀곡 'Back Down'으로 선보일 강렬한 에너지

기사입력 2022.11.19 10:1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새 앨범에 담길 압도적인 분위기를 살짝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기호, 인탁, 종섭의 미니 5집 ‘HARMONY : SET IN’ 무드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기호, 인탁, 종섭의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본격적인 준비 태세로 카리스마를 풍기며 화려한 그래피티 속 ‘HARMONY’라 적힌 벽면으로 향한다. 그중 멤버 인탁은 앞서 예고한 프로모션을 통해 정체를 궁금하게 만든 버튼을 들고 있어 컴백에 기대감을 더한다.

피원하모니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은 피원하모니의 에너지와 포부를 가득 담아낸다. 타이틀곡 ‘Back Down’은 완전한 조화를 향해 노력하고자 하는 피원하모니의 단합과 의지를 보여줄 예정으로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피원하모니는 컴백 하루 전날인 오는 29일 미니 5집 ‘HARMONY : SET I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피원하모니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