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3:40
연예

'더쇼' 하이라이트, 컴백과 동시에 1위 "팬들 고맙고 사랑해"

기사입력 2022.11.15 22:2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더쇼' 1위로 'K-POP 자부심'임을 입증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15일 방송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최근 발매한 미니 4집 타이틀곡 'Alone'(얼론)으로 1위에 올랐다.

이날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라이트(팬덤명)께서 또 하나의 트로피를 안겨주셨다. 이건 역시나 매번 그렇듯 여러분의 몫이고 여러분의 것이다"라며 가장 먼저 팬들에게 감사와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다. 함께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무엇보다 라이트 분들께 이 상을 드리고 싶다. 여러분 덕분에 지난주부터 너무 행복하다. 이번 앨범 활동도 같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자.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인사했다. 스케줄로 인해 엔딩 무대에 불참한 이기광을 향한 인사도 놓치지 않았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7일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ne'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Alone'은 발매 직후 국내외 음악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한, 유튜브 '스튜디오 춤', '릴레이 댄스' 콘텐츠와 각종 음악 방송 무대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독보적인 성숙함을 무대 곳곳에 담아냈고,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로도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더쇼'에서도 하이라이트는 완성형 컴백 무대에 이어 1위 수상과 감동적인 소감으로 팬들에게 또 하나의 뜻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계속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 SBS M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