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3:09
연예

아유미, 가출 후 웃는 '고수 닮은꼴' ♥남편에 "웃겨?" 정색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2.11.14 13:53 / 기사수정 2022.11.14 13:5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동상이몽' 아유미가 신혼집을 공개함과 동시에 남편에게 불만을 토로했다.

14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투 머치 꽁냥바이브 아유미♡권기범, NEW 운명부부의 신혼 라이프 대공개'라는 제목의 예고영상을 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는 아유미와 '고수 닮은꼴' 남편 권기범이 신혼집을 공개했다. 아유미의 신혼집은 널찍한 테라스에 수영장까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소품이 가득한 침실과 거실 등이 담겨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아유미는 권기범과 굳은 표정으로 식사를 했고 권기범은 "자기가 이러면 불안하다"고 눈치를 봤고 아유미는 "뭐 찔리는게 있나보다"라고 답했다.

이어 아유미는 "내 불만은 제주도에 가서 다음날 촬영이 있는데 엄청 크게 싸우지 않았냐. 그런데 오빠가 그날 가출했다"고 이야기했다.

권기범이 웃자 아유미는 "웃기냐. 어쨋든 나가지 않았냐. 그 행동을 하지 말았어야 했다"며 단호하게 이야기했다.

이에 권기범은 "제주도 이야기는 더 이상 안했으면 좋겠다"고 답했고 아유미는 "같은 이야기가 나오지 않게 했으면 좋겠다"고 받아쳐 이들 부부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했다.

이들의 이야기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동상이몽2'에서 방송된다.

사진 =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