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1:03
연예

류이호 '너와 사랑한 시간', 메인 예고편…애틋함 가득 "우리 사랑은 잊지 않을게"

기사입력 2022.11.11 18:18 / 기사수정 2022.11.11 18: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류이호, 구리나자 주연의 영화 '너와 사랑한 시간'(감독 황진진)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너와 사랑한 시간'은 잠에서 깨면 어제의 기억을 잃는 작곡가 루야오가 심리치료사 쉬싱웨와 매일 사랑에 빠져 만들어가는 잊을 수 없는 러브송, 잊으면 안 되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영화다.

'안녕, 나의 소녀'(2018), '모어 댄 블루'(2018)를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로맨스 장인으로 거듭난 류이호가 수술 이후 매일 아침 기억을 잃는 작곡가로, 또 한 명의 스타 탄생을 알린 구리나자가 하루라는 시간 동안 한결같이 그와 사랑에 빠지는 심리치료사 쉬싱웨로 분해 특별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모든 시간이 첫만남처럼 설레고 이별처럼 애틋한 매일 커플의 완벽 서사 러브스토리가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싱웨를 절대 잊으면 안 돼. 왜냐하면 넌 이미 사랑에 빠졌거든"이라며 기억을 잃을 자신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루야오의 모습은 "내가 누군지 모르겠죠. 예전에 당신 기억 속에 잠시 살았던 여자죠"라는 쉬싱웨의 내레이션과 이어지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 여느 커플처럼 데이트하는 모습과 언제 어디서든 서로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않는 달달한 일상은 대리 설렘을 유발하고 "모든 일을 다 기록할 거야", "우리 사랑은 잊지 않을게"라는 서로를 향한 맹세가 이들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매일 기억을 잃어도 매일 사랑에 빠진다면 너와 나, 함께 할 수 있을까'라는 문구가 이 가을 사랑하고 있는, 사랑하고 싶은 모두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너와 사랑한 시간'을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너와 사랑한 시간'은 30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