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0:09
연예

'스타탄생' 임나영·박효준·장길용·뮤지, 오늘(10일) 음원 발매

기사입력 2022.11.10 13:2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인생 리셋 재데뷔쇼- 스타탄생’ (이하 ’스타탄생‘)의 여섯 번째 음원 Episode.6’ 가 발매됐다.

JTBC ‘스타탄생 Episode.6’ 가 오늘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스타탄생 Episode.6’에는 임나영의 ‘얼쑤’, 박효준의 ‘트로트’, 장길용의 ‘바람의 노래’, 뮤지의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총 네 곡이 수록됐다.

임나영의 ‘얼쑤’는 경쾌한 리듬의 퓨전 트로트 곡으로 임나영의 부캐(부캐릭터)인 ‘13세 트롯 신동’ 나리의 깨끗하면서 발랄한 창법이 흥을 더했다.

동굴 음색을 소유한 ‘300만 옴므파탈’ 부캐 조하진으로서 무대에 올랐던 박효준은 트로트를 힙합 정서로 풀어낸 에픽하이의 원곡 ‘트로트’를 재치 있는 가사로 색다르게 선보였다.

스타탄생에 성공해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꽃중년 파워보컬’ 부캐 장길용은 가왕 조용필의 대표 명곡인 ‘바람의 노래’를 불렀다. 장길용만의 소울풀한 음색으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노랫말을 불러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장길용의 무대에 마마무 솔라는 “지금까지 나온 참가자 중에 가장 스타이신 것 같다” 성시경은 “노래 준비하는 친구들이 장길용씨의 노래를 들으며 배웠으면 좋겠다”며 극찬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7회차에서 강한 존재감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뮤지가 부른 ‘세상이 우리를 속일지라도’는 짝사랑의 감성을 담은 90년대 명곡이다. 잔잔하지만 쓸쓸한 가사와 부캐 강바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했다.

‘스타탄생’은 부캐들의 놀라운 실력뿐만 아니라 본캐를 유추해내기 어려운 비주얼로 방송 이후에도 시청자들의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인생 리셋 재데뷔쇼- 스타탄생 Episode.6’는 오늘 10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탄생’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쇼플레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