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47
연예

케빈오, ♥공효진 작사곡으로 컴백…'Pieces of _' 프리뷰 공개

기사입력 2022.11.10 09:1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케빈오가 아내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미완성된 퍼즐을 보여주며 시작한 영상은 어두운 거리를 비추는 가로등, 차 안에 놓인 꽃 한 다발, 가사를 적은 악보 등을 배경으로 넣어 각 노래에 맞는 감성을 더했다.

'Pieces of _'에는 총 8개의 곡이 수록됐다. 꿈을 꾸는 듯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담긴 'Pieces of You(피시스 오브 유)'와 배우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가운데, 프리뷰 영상을 통해 아름다운 멜로디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 외에 'Northside, 1995(노스사이드, 1995)', 'The Moon and Stars(더 문 앤드 스타즈)', 'Let Go(렛 고)(duet. 수란)', 'Babo Song(바보 송)', 'Dear Me, from Angel(디어 미, 프롬 엔젤)(나에게 쓰는 편지)', 'Pieces of You (English Ver.)'까지 케빈오의 음악적 색깔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Pieces of _'는 케빈오가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 두었던 생각의 스케치들, 기억날 듯 말 듯 일렁이는 감정들을 다시 들여다보며 작업한 앨범이다. 

케빈오는 컴백에 앞서 오는 11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을 진행한다. 근황과 앨범 소식을 담은 토크와 드라마 OST, 신곡 및 대표곡들을 선보이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케빈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을 선공개한 뒤 15일 오후 6시 'Pieces of _'의 전 수록곡을 공개한다.

사진=티캐스크이엔티, 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