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09:00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골드 시티'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11.08 17:3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가 등장했다.

8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골드 시티’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골드 시티’는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미소녀 우마무스메로, 어릴 때부터 모델 활동을 하고 있었던 탓에 사람들의 기대에 맞춰 자신을 연기하며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달리는 것이야말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을 깨닫고, 겉모습이 아닌 진정한 자신으로 평가받는 날을 위해 한결같이 달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꾸밈없이 대해주는 ‘토센 조던’과 친하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3종 ‘SSR 아직 작은 꽃봉오리지만 - 니시노 플라워’, ‘SSR 로드 · 오브 · 보드카 - 보드카’, ‘R 트레센 학원 - 나리타 브라이언’의 픽업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나리타 브라이언’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메인 스토리 제4장 ‘끓어올라, 갈망하다’를 공개했다. 이번 메인 스토리의 모든 에피소드를 열람한 이용자들은 ‘라이브 시어터’ 곡 ‘BLAZE’와 서포트 카드 ‘SSR Two Pieces - 나리타 브라이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캔서배’를 개최한다. 이번 챔피언스 미팅은 ‘도쿄 잔디 1600m(마일) 반시계(좌) 방향│계절 (여름)│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다습)’에서 펼쳐진다.

또한 챔피언스 미팅 개최에 앞서, 8일부터 15일까지 이용자들은 ‘그레이드 리그’와 ‘오픈 리그’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단, 한 번 선택한 리그는 11일 오후 12시 이후 변경할 수 없다. 여기에,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는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가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