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1:25
연예

허재, 子 허훈에 "군대 체질인 것 같다" (당나귀 귀)

기사입력 2022.10.28 17:11 / 기사수정 2022.10.28 17:11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김희철이 허재표 꿀잼 농구 해설에 푹 빠졌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창단 40여일 차 신생 구단의 첫 공식 경기를 지켜보는 구단주 허재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팀의 첫 공식 경기가 열리는 통영 체육관을 찾은 허재는 선수들에게 "오늘 경기 지면 여인숙으로 숙소를 옮기겠다"는 초강수를 두는가 하면 김승기 감독에게도 "무조건 이겨야 된다"며 압박했다.

허재는 "다시 농구계로 돌아오니까 옛날 생각도 많이 나고 승부욕이 생긴다"고 밝히며, 그동안 예능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코트 위의 승부사로 돌변했다.



관객석에 앉아 매의 눈으로 경기를 지켜보던 허재는 구단주임을 잠시 잊고 심판의 판정에 욱하는 모습을 보여 하마터면 '블락 허재' 시즌2가 나올 뻔한 위기를 겪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허재의 필터링 없는 실시간 경기 중계에 출연진들은 연신 폭소를 터트리고, 농알못 김희철마저도 "나 농구 좋아할 것 같은데"라며 농구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해 허재표 해설로 더욱 생생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경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현재 상무팀에 소속된 아들 허훈을 만나기 위해 홀로 경기장을 찾은 허재는 "왜 이렇게 살이 많이 빠졌지?"라고 아들을 걱정해 여느 아버지와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허훈의 경기 모습을 유심히 보던 허재는 아들을 향해 "군대 체질인 것 같다"고 말해 두 사람 사이에 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김희철을 농구에 푹 빠지게 만든 허재표 꿀잼 해설은 오는 30일 오후 5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KBS 2TV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