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4:20
게임

블리자드, '모던 워페어 II 2022' 정식 출시…전체 게임 플레이 가능

기사입력 2022.10.28 14:5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모던 워페어 II 2022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28일 블리자드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이하 모던 워페어 II 2022)가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한 주 앞서 시작된 캠페인(Campaign) 사전 참여를 통해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짜릿한 임무를 완수하고 그 안에 담긴 흡인력 넘치는 서사에 매료된 가운데, 금일부터 최고 수준의 몰입감을 자랑하는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그리고 한층 향상된 스펙 옵스(Special Ops) 협동전 경험 등을 통해 더욱 진화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모던 워페어 II 2022에 뛰어드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출시 직후부터 다양한 도전들이 기다린다.

우선, 각 모드 별로 주어지는 도전 과제를 풀어내고 총 18명의 기본 오퍼레이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이 중에는 국군 제13특수임무여단 출신으로서 높은 위험도의 목표물 제압 전문가로 설정된 우리나라 오퍼레이터 ‘호랑이(Horangi)’ 김홍진도 포함된다.

이 밖에도,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되기 전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게임 속 계급을 올리고 진척도를 올리며, 일일 도전 과제들을 완료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무기 플랫폼 진행도를 통해 총 51종의 무기들을 확보하는 한편, 무기 개조(Gunsmith) 시스템을 통해 앞으로의 생존 경쟁에 도움이 될 나만의 무기를 최적화할 다양한 가능성들이 제시된다.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캠페인 임무를 완료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캠페인 모드 보상 역시 출시 이후 언제든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아울러 출시 주간에는 트위치 드롭이 찾아와, 모던 워페어 II 2022 출시 주간에 트위치에서의 방송을 시청하면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금일부터 11월 6일(태평양 표준시 기준) 사이에 트위치에서 모던 워페어 II 2022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기만 하면 특별한 네 가지 게임 속 콘텐츠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개발을 주도한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는 지난 9월 베타 이후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경청하고, 이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적의 가시성, 음향, 시야, 무기, 그리고 캐릭터의 움직임 등 다방면에 걸쳐 여러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는 금일부터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Battle.net®과 Steam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세계 각지를 무대로 펼쳐지는 짜릿한 캠페인, 최고 수준의 몰입감을 자랑하는 멀티플레이어, 그리고 한층 진화한 스펙 옵스 협동전 경험 등을 통해 숨막히는 액션을 즐기며, 태스크 포스 141이 전설적인 분대로 일컬어지는 이유를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으로 선보인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블리자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