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7:03
연예

박명수 "전생에 부부였나?"…현주엽X히밥 먹궁합에 '감탄' (토밥좋아)

기사입력 2022.10.28 09:5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토밥좋아' 현주엽, 히밥이 전생 부부설을 소환하는 먹궁합을 보여준다.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44회에서 출연진들은 경남 창원의 미더덕 비빔밥, 돼지 특수부위 식당에 이어 디저트 카페를 찾아간다.

이날 멤버들은 디저트 카페에서 복숭아 케이크, 옥수수 라떼 등 각자 기호에 따라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한다. 특히 현주엽은 총 5잔의 음료를 별도로 추가해 디저트, 음료 싹쓸이에 나선다.

이를 관전하던 박명수는 "음료수만 1만 칼로리 먹은 것 같다"며 현주엽의 먹방에 다시 한번 감탄한다.



김종민은 현주엽에게 "음미하면서 먹어야 하는 것 아니냐"고 말하지만, 현주엽은 마지막 음료까지 단숨에 마신다.

이후 현주엽과 히밥은 피칸 타르트, 오레오 스콘, 육쪽 마늘빵 등을 추가 주문해 테이블을 다시 채운 후 2차 디저트 먹방에 돌입한다.

박명수는 현주엽, 히밥이 데칼코마니처럼 똑같이 한입에 빵을 넣는 모습을 보며 "전생에 부부였나보다"며 웃음 짓는다.

노사연 또한 "먹궁합이 진짜 최고"라며 음식 앞에서는 갈라놓을 수 없는 두 사람을 인정한다.

그러자 현주엽은 노사연이 빵을 먹는 모습을 보며 "누나 안 먹을 거처럼 하더니 결국 다 먹네"라고 하는데, 노사연까지 참전한 토밥즈의 유쾌한 디저트 먹방은 29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