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09
연예

김연아♥고우림 웨딩링부터 답례품까지, 결혼식장 비용 얼마? (연중)

기사입력 2022.10.27 09:2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연아, 고우림의 결혼식 비용이 공개된다.

27일 방송하는 KBS 2TV '연중 플러스'는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

배우 윤진이, 그룹 SG 워너비의 김진호, 배우 마동석♥예정화의 결혼 소식을 전하는 ‘연예가 헤드라인’부터 연예계 ‘원조 여신’ 배우 김희애와 김성령 중 승자를 가리는 ‘라이벌 VS’, 배우 최여진을 줌바 공연 현장에서 만나보는 ‘가보자GO!’, 그룹 코요태의 김종민과 함께하는 ‘게릴라 데이트’, 세계를 홀린 ‘K-패셔니스타’들을 소개하는 ‘SNS 뉴스’도 전파를 탄다.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지난 22일, 웨딩마치를 올린 ‘피겨퀸’ 김연아와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인 고우림의 결혼식 현장을 찾아간다.

연예계와 스포츠계의 유명 인사들이 총출동한 이번 결혼식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이뤄진 만큼 결혼식의 모든 것이 주목받았다. 전문가를 통해 김연아가 선택한 웨딩링과 웨딩드레스 가격과 식장, 답례품 등 총 결혼식 비용을 자세히 들어본다.

더불어 금융권 종사자와 한옥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윤진이부터 그룹 SG 워너비의 두 번째 품절남이 된 김진호 그리고 지난해 혼인신고를 했음을 밝힌 배우 마동석♥예정화까지 연예계에 불어오는 결혼 붐에 대해서 알아본다.

사진= 김연아 웨딩화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