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15
연예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티셔츠 착용…선한 영향력

기사입력 2022.10.27 07:3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이 패션으로 뜻깊은 행보를 펼쳤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26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W’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가 입은 티셔츠는 W코리아 매거진이 제17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차원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다니엘 아샴과 협업해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Love Your W’ 캠페인은 유방암의 위험성을 알리고 치료와 인식 개선을 돕기 위해 진행된다. W코리아는 제이홉의 캠페인 참여에 대해 “의미 있는 티셔츠를 입고 선한 영향력 전파에 동참한 제이홉의 뜻깊은 마음이 느껴지시나요?”라고 언급했다

제이홉은 지난 2019년에도 해당 캠페인 티셔츠를 입어 전 세계 팬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이틀간 일본 ‘교세라 돔오사카’에서 열리는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에 ‘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를 비롯해 ‘남자 가수상’, ‘베스트 힙합 & 어반 뮤직’('모어'),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등 5개 부문 총 6개 후보에 올랐다.

사진 = 방탄소년단 제이홉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