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9:41
게임

‘미해결사건부’,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11월 3일까지 신규 카드 획득 기회

기사입력 2022.10.21 15:3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미해결사건부’에서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황홀한 밤의 속삭임’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11월 3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강혁, 백은후, 윤노아, 유신우 등 총 4명의 주인공의 신규 MR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먼저, 기간 한정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면 미림 칩과 미림 달러는 물론 신규 ‘황홀한 밤의 속삭임’ MR 카드를 교환할 수 있는 파티 가면을 보상받는다.

특히 강혁 「달의 족쇄」, 백은후 「가상 속 진심」, 윤노아 「깊어진 밤」, 유신우 「헛된 욕망」 등을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이벤트 한정 명함 '축제 · 황홀한 밤'을 소장할 수 있다.

한편 ‘미해결사건부’는 2021년 7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는 가상의 도시 ‘미림시’에서 법조계에 첫 발을 내디딘 신입 변호사가 되어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야 한다.

사진=호요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