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4:42
연예

'♥임사랑' 모태범 母 "지인들이 장가가냐고 물어봐"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10.18 10:40 / 기사수정 2022.10.18 10:40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신랑수업' 모태범의 어머니가 예비 며느리 임사랑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어머니에게 직접 만든 요리를 대접한 모태범의 '효도 데이'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빅마마 이혜정과의 요리수업 때 만든 음식들을 싸들고 집으로 돌아온 모태범은 깜짝 손님을 맞이했다. 손님은 바로 모태범의 어머니.

어머니는 모태범이 음식들을 꺼내놓자 "엄마를 위해서 웬일로"라고 하면서도 자신만을 위해 아들이 생애 처음으로 해준 요리에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를 지켜보던 이승철은 "혹시 엄마가 (장모님 대접을 위한) 견습용은 아니지?"라고 콕 집고 '일일 멘토' 박준형도 "그럼 완전 싸갈쥐(?)지"라고 걸쭉하게 맞장구 쳐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모태범 모자(母子)는 식탁에 마주앉아 모태범표 요리를 하나씩 맛봤다.

이 자리에서 모태범 어머니는 "저번에 송편 만들었을 때, 나도 아들이 만든 것 먹고 싶었는데 사랑이한테 달려가더라"고 해 아들을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이내 모태범의 어머니는 "커플반지도 해서 그런지 지인들이 '태범이 장가 가냐'고 물어본다"면서 눈을 반짝거리고 '예비 며느리' 임사랑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고 해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힌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오는 19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