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06:06
연예

위아이, 콘셉트 포토→무드 필름 오픈…‘19일 컴백’ 기대감 고조

기사입력 2022.10.13 09:01 / 기사수정 2022.10.14 09:4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신보 콘셉트 포토부터 무드 필름까지 모두 공개, ‘4세대 청춘 아이콘’의 무한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먼저 ‘Gain a love’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는 이제껏 본 적 없는 거친 무드에 완벽하게 녹아든 위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총과 글러브, 테이핑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다크한 감성에 힘을 보탰고, 얼굴에 짙게 베인 상처와 시선을 휘어잡는 눈빛 등 디테일한 분위기 연출 또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격렬한 과정을 그려내며 버전명과 딱 들어맞는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다음으로 공개된 ‘Fierce love’ 버전 콘셉트 포토에는 한층 힙한 분위기가 담겼다. 더욱 깊어진 눈빛과 여유로운 무드가 위아이표 청춘과 함께 한층 탄탄하고 강해진 사랑을 완성했다.

앞서 공개한 ‘Passion of love’ 버전까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성숙해진 사랑의 서사를 완벽하게 이끈 위아이는 매 버전 차별화된 매력과 분위기로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디테일한 시선 처리와 포토제닉한 포즈 연출을 통해 사랑에 대한 복합적인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보는 내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무드 필름에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현실적 비주얼과 다채로운 컬러감, 미니 5집 전 트랙명이 어우러져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연출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레트로 감성의 노이즈 효과 또한 이번 앨범의 특색 있는 무드를 더욱 센스 있게 살려 기대감을 더했다.

위아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