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9:48
연예

(여자)아이들, 미니 5집 ‘I love’ 오디오 티저 공개…17일 컴백

기사입력 2022.10.10 14:5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10일 자정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의 오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Nxde`(누드), `LOVE`(러브), `Change`(체인지), `Reset`(리셋), `조각품`, `DARK (X-file)`(다크)까지 총 6곡이 담겨있으며 전축, 레코드판 등 아날로그 한 소품과 흑백 영상으로 이번 신보의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다채로운 장르와 임팩트 있는 멜로디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음원 일부의 공개만으로도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여자)아이들의 신보 `I love`는 ‘나’는 다른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그냥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해야 마땅하며 내가 원하지 않는 겉치레는 벗어 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하고,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로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대중성과 동시에 음악성을 인정받아 '톰보이 신드롬'을 탄생시킨 바 있다.

이후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을 통해 서울,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8개 지역을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갖고, 성공적인 월드투어를 마쳤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오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