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9:06
연예

황보라, ♥차현우와 결혼 앞두고 '경사'…"축복 같고 감사한 일"

기사입력 2022.10.09 13:05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황보라가 여우조연상 수상으로 신스틸러 대세를 입증했다.

황보라는 지난 8일 경상남도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2022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KOREA DRAMA FESTIVAL)’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의 장엄지 역으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수상을 한 황보라는 “올해는 나에게 축복 같고 감사한 일들이 가득한 것 같다. 그중에서도 이렇게 ‘키스 식스 센스’라는 작품으로 귀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19년 동안 연기 생활을 했는데 아직까지도 열정을 가지고 쭉 배우로서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게 생각한다. 작은 것에도 감사할 줄 아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보라가 출연한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예술(서지혜)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민후(윤계상)의 아찔한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황보라는 제우기획 AD이자 예술의 절친한 직장동료 장엄지로 ‘리얼 직장인’의 모습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매 작품마다 각 캐릭터의 색깔을 흥미롭게 표현해내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 온 황보라는 이번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여우조연상 수상으로 독보적인 '황보라 표' 매력을 다시 한번 입증해 내고 있다.

한편,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 워크하우스 컴퍼니 김영훈(차현우) 대표와 오는 11월 결혼한다. 

사진=워크하우스컴퍼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