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21:17
연예

크러쉬, 6년만 '인기가요' 출연…'Rush Hour' 음방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2.10.09 08:43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가수 크러쉬가 6년 만에 '인기가요'를 찾는다. 

크러쉬는 9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Rush Hour(Feat. j-hope of BTS)'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크러쉬는 2016년 'woo ah(우아해)' 이후 약 6년 만에 '인기가요'에 출연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또 최근 각종 SNS에서 'Rush Hour' 댄스 챌린지 열풍이 이어지고 있어 '인기가요'에서 선보일 전체 무대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크러쉬는 지난달 22일 신곡 'Rush Hour'로 약 2년 만에 컴백했다. 이 곡은 '이제부터 크러쉬의 시간이 시작된다'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크러쉬가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또한 프로듀서 홍소진이 작곡·편곡을,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페노메코가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다.  

이번 신곡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및 최상위권을 기록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1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 '디지털 송 세일즈' 28위 등 글로벌한 성적을 거뒀다. 

한편 크러쉬는 각종 방송, 라디오, 유튜브 등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