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18:06
연예

신지, "김종민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쳐" 언급 후 살 쏙 빠진 근황

기사입력 2022.10.04 15:14 / 기사수정 2022.10.04 15:1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신지가 근황을 전했다.

3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찮아도, 힘들어도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지는 필라테스 운동을 하며, 자신의 모습을 거울샷으로 담았다.

신지는 흰색 상의에 레깅스 의상을 입은 채,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홍자는 "ㅋㅋ 공감ㅋ운동은 귀찮아도 힘들어고 고 ..ㅋㅋ"라는 댓글을 달았다.


네티즌들은 "망고빙수룩!",".신지님 덕에 나도 필라테스 시작. 항상 응원합니다","운동하러 가는데도 예쁘시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지는 최근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 김종민과의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김종민과 신지가 사내연애 소식이 있더라. 10년 째 사귀고 있고 이미 양가는 인사를 마쳤다더라"라며 질문했고, 신지는 결혼설에 대해 "제가 임신을 했다더라"라며 어이없어했다.



이어 신지는 "저희처럼 유튜브에 익숙한 사람들은 안 믿는데 어른들은 믿더라. 심지어 저희 엄마도 김종민과 연애하는 거 아니냐고 의심을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가짜 뉴스는 안 믿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사진 = 신지 인스타그램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