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33
연예

몬스타엑스 기현, 7개월 만에 솔로 컴백…무드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2.10.04 10:2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신보 'YOUTH'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무드 티저로 이목을 모았다.

3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기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유스)'의 무드 티저가 공개됐다.

기현은 먼저 잔디밭 위에 놓여있는 의자가 담긴 'YOUTH'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뒤 깊은 바닷속의 배경과 수많은 책이 쌓여있는 그림이 담긴 'GOODBYE YOUTH' 버전, 세 개의 캐리어로 심플한 느낌을 안겨주는 'THE 2ND JOURNEY' 버전의 이미지를 잇달아 선보였다.



이어 다양한 오브제가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조명과 구슬, 피아노와 마이크, 스피커 등으로 꾸며진 'YOUTH' 버전, 놀이기구와 옛날 TV 버튼을 클로즈업한 뒤 책으로 접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한 남성의 모습을 보여준 'GOODBYE YOUTH' 버전, 옷이 담긴 캐리어와 롤러 슈즈, 나침반 등의 오브제로 꾸민 'THE 2ND JOURNEY' 버전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에는 세 개의 버전을 담아 'YOUTH'가 가진 다양한 의미를 펼친다. 특히 기현은 무드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진행될 앨범 프로모션에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3월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싱글 'VOYAGER(보이저)'를 발매하며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행을 떠난 자신의 이야기를 보여준 기현은 이번에는 두 번째 여행지 'YOUTH'로 떠난다. 여행자 기현이 선보일 두 번째 여정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