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1:51
연예

레드벨벳 슬기, 드디어 오늘(4일) 솔로 데뷔

기사입력 2022.10.04 09:3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슬기의 솔로 앨범이 오늘(4일) 공개된다.

4일 오후 6시 슬기의 첫 솔로 앨범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가 발매된다.

타이틀곡 '28 Reasons'는 그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짓궂은 장난기를 모두 가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등장, 우리의 관계를 둘러싼 수많은 이유들에 대한 궁금증을 던진다.

'28 Reasons' 뮤직비디오는 꿈속의 자아 갈등을 감각적이고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담았다. 슬기의 우아함과 절제된 강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신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그밖에 앨범에는 슬기의 첫 작사곡 'Dead Man Runnin’(데드 맨 러닝)', 래퍼 비오와 호흡을 맞춘 'Bad Boy, Sad Girl(배드 보이, 새드 걸)'과 Anywhere But Home(애니웨어 벗 홈)', 'Los Angeles(로스앤젤레스)', 'Crown(크라운)' 등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돼 슬기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슬기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생방송 'SEULGI ‘28 Reasons’ Countdown Live(슬기 ‘투애니에잇 리즌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