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3:56
연예

박성준, 남궁민 의뢰인 된다…지지 않는 아우라 (천원짜리 변호사)

기사입력 2022.09.29 11:0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성준의 강렬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천원짜리 변호사’ 스틸이 공개됐다.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 원, 실력은 단연 최고인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분)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 박성준은 극중 천변의 의뢰인 김민재 역을 연기한다.

그 가운데 박성준의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박성준은 죄수복을 입고 수갑을 찬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카리스마와 범상치 않은 아우라가 느껴지는 스틸과 더불어 김민재라는 캐릭터가 묘한 태도와 말들로 변호인들의 의문을 자아낸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이 쏠리는 상황.

박성준은 현장에서 역시 남궁민과 합을 맞추며 남다른 연기 내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박성준은 보는 이들을 극에 완벽히 몰입하게 만들 연기 대결을 예고하며 기대를 더했다.

박성준은 2013년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로 데뷔, 이후 계속해서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연기 내공을 쌓았다. 이후, JTBC 드라마 ‘런온’의 ‘권영일’과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유대일’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연기 스타일로 120% 살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최근 6월 개봉한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에서는 허당기 넘치는 전남친 매력으로 스크린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박성준이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천원짜리 변호사’는 이번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SBS '천원짜리 변호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