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4:21
연예

양한나, 동생 양정원에 "너 되게 꼰대 같다" (호적)

기사입력 2022.09.27 11: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호적메이트’ 양정원 자매의 케미가 공개된다.

27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는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과 아나운서 언니 양한나의 일상이 그려진다.

함께 필라테스 센터를 운영 중인 양정원 자매는 이날 남다른 케미와 호흡을 보여준다.

양정원은 필라테스 강사로, 언니 양한나는 센터 운영 업무를 지원하며 1년째 함께 사업을 해오고 있다. 양정원은 본업인 필라테스 강사로서의 매력을 비롯해 언니와의 찐 자매 케미를 공개하며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두 사람은 함께 소고깃집으로 향한다. ‘필라테스 여신’으로 불리며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양정원은 이날 식단 관리법과 다이어트 비법을 방출한다. 언니 양한나는 소고기 먹방을 펼치는 동생 양정원에게 “너는 왜 먹는데 살이 안 찌냐”라며 귀여운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소고깃집에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던 두 사람의 자매 전쟁이 벌어진다. 체중 관리 중인 언니 양한나가 계속되는 동생의 건강 강의와 잔소리에 분노를 표출한 것이다. 양한나는 “너 되게 꼰대 같다”라며 팩트 폭격을 이어간다.

언니 양한나를 분노하게 한 양정원의 다이어트학 개론은 무엇이었을지, 이들의 자매 전쟁은 어떻게 흘러갔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매력 부자 양정원-양한나의 자매 케미는 27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