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1-26 22:22
게임

플레이온, 요리 게임 '냠냠 쿡스타' 공개…다양한 게임 모드 제공

기사입력 2022.09.26 15:36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냠냠 쿡스타가 공개됐다.

플레이온의 레이븐스코트는 미국 게임 개발 스튜디오 플래닛 엔터테인먼트(Planet Entertainment)와 함께 TV 요리 대회 프로그램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요리 게임 ‘냠냠 쿡스타(Yum Yum Cookstar)’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냠냠 쿡스타의 주 내용은 셰프 냠냠이 주최한 요리 대회에 참가해 70개가 넘는 다양하고 독특한 레시피를 배워서 튀기고, 볶고, 다지는 등 다양한 요리 스킬을 활용해 대회에서 우승하는 것이 목적이다.

셰프 냠냠은 유니콘 음식, 채식 요리 등 다양한 창의적이고 모두를 위한 요리를 소개하고, 요리 대회의 심사위원 세 명은 각각 독특한 목소리와 재밌는 대사로 음식을 평가한다.

네 가지의 난이도 단계와 함께 여러 가지 게임 모드도 제공된다. 데일리 쿠킹 챌린지, 심사위원에게 평가받는 초청 요리 대회와 미니 게임을 통해 부엌과 요리 도구를 잠금 해제하고 나만의 부엌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또한 마돈나, 데이비드 보위, 시크를 프로듀싱한 나일 로저스(Nile Rodgers)가 제작한 댄스 사운드트랙이 포함돼 있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냠냠 쿡스타는 오는 11월 11일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과 PC플랫폼 스팀에서 정식 한글화돼 디지털 버전으로 출시된다.

사진=플레이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