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7 04:57
연예

아도라, 경쾌한 사운드 신곡 'Magical Symphony'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2.09.25 11:5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아도라(ADORA)의 신곡 뮤비 티저가 공개됐다.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도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의 타이틀곡 'Magical Sympony'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이번 티저는 앞서 공개된 스토리 필름의 연장선으로 미지의 세계로 빠져든 아도라가 문을 열고 또 다른 세계와 마주하는 장면이 담겼다. 아도라는 댄서들과 함께 화려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활기찬 표정 연기를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댄서들과의 대형 군무 퍼포먼스와 함께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심포닉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밝고 경쾌한 사운드는 아도라의 통통 튀는 매력을 예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도라의 신곡 'Magical Sympony'는 아도라가 앞서 선보인 '어린이름 (The Little Name)'과 'Trouble? TRAVEL!'에 이어 선보이는 '인생 3부작'을 마무리하는 곡이다. 자신의 독특한 가치관과 음악적 역량, 뛰어난 표현력을 곡에 담아내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도라의 첫 미니앨범 'Adorable REbirth'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AURA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