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17:57
연예

'불법 유흥주점 방문' 최진혁, 배우 복귀 희망…"초심 돌아가" [전문]

기사입력 2022.09.24 07: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최진혁이 초심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남겼다. 

최진혁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2'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최진혁은 "몇 년 만의 시상식. 감회가 새롭고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했고 초심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들었다고 떠올렸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잘 배려하고 성실하게 연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진혁은 지난해 10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조치에 따라 영업이 금지된 서울 강남구 한 유흥주점에서 술자리를 가져 논란을 일으켰다. 이후 활동을 중단한 채 자숙의 시간을 가져온 최진혁은 8개월 만인 지난 5월,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연예계 복귀했다. 



다음은 최진혁 글 전문.

몇 년 만의 시상식. 참 감회가 새롭고 첫 연기대상 때 이후로 처음으로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했고 초심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님들 멋진 사진도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잘, 배려하고 성실하게 연기할게요. 감사합니다.

사진=최진혁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