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5 13:33
연예

'아바드림' 유인나→이진호, '드림캐처' 포스터 오픈

기사입력 2022.09.23 17:2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아바드림' 드림캐처 4인방 유인나, 김현철, 양세형, 이진호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TV조선 '아바드림(AVA DREAM)' 측은 공식 SNS에 드림캐처(DREAMCATCHER) 4인방 유인나, 김현철, 양세형, 이진호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속 '드림캐처' 4인방은 우주 히어로로 변신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아바드림'의 환상적인 세계관을 표현한 포스터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바드림'의 유인나와 김현철, 양세형, 이진호는 '드리머(DREAMER)'들의 무대를 보고 이들의 정체를 추리하는 '드림캐처'로 출연한다. '드리머'들의 비현실적인 무대와 효과들을 보고 다채로운 리액션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보는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최용호 CHO(최고 행복 책임자)는 "배우와 가수 그리고 개그맨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이들이 '아바드림'에서 색다른 '케미'를 드러낼 예정"이라며 "남다른 입담과 추리력을 발휘할 '드림캐처'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바드림'은 시공간을 초월한 가상 세계에서 버추얼 아바타가 등장해 환상적인 무대를 진행하는 한국 최초의 메타버스 AI 음악쇼로, 오는 10월 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페르소나스페이스, 갤럭시코퍼레이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