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52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누사’ 맵 업데이트 기념 ‘누사하고 여기어때’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2.09.22 09:20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누사’ 맵이 추가된 가운데 깜짝 이벤트가 열린다.

22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규 맵 ‘누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 ‘누사하고 여기어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사하고 여기어때’는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와 공동 진행하는 이벤트로, 휴양지 콘셉트로 제작된 누사 맵을 플레이하면 실제 유명 휴양지인 베트남 나트랑 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25일까지 누사 맵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누사는 휴양지 콘셉트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맵으로 지난 15일 업데이트 됐다. 누사의 남쪽 지역에는 아름다운 모래사장 ‘핑크 비치’와 하트 모양의 섬 ‘러브 아일랜드’가 자리하고 있으며, 이 곳에서는 거대한 비치볼을 비롯해 대관람차, 열기구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위니’를 모델로 한 프로모션 영상도 공식 SNS에 공개됐다. 올 여름 화제가 됐던 여기어때의 TV CF를 패러디한 영상으로, 기존 CM 송의 가사를 재치있게 개사해 이번 이벤트 내용을 소개한다.

사진=크래프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