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4 16:05
연예

라포엠, 'THE WAR' 티저 이미지 공개…클래식→댄디까지 소화

기사입력 2022.09.21 14:56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라포엠(LA POEM)이 신보 단체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21일 정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THE WAR'(더 워)의 POEM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라포엠은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에서 깔끔한 베이지톤의 스타일링과 캐주얼한 아이템을 통해 4인 4색 개성을 살렸다. 또 네 멤버는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여유로운 포즈와 모던한 분위기 속 세련된 매력이 눈길을 끈다.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한 LA 버전 티저를 공개했던 라포엠은 이어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POEM 버전까지 단체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기존과 다른 색다른 매력을 발산, 오는 26일 공개될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라포엠의 새 싱글 'THE WAR'는 멤버들이 곡 작업을 비롯해 콘텐츠, 비주얼 등 앨범 전반에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되어 라포엠만의 새로운 색깔을 담아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The War'를 비롯해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수록곡 'Sunrise'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멤버 유채훈과 최성훈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The War'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상황에서도 승리의 환희를 위해 꿋꿋이 나아가는 삶을 이야기한다. 라포엠의 전매특허인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 에너지의 하모니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성악 전공자 4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명품 보이스와 아름다운 하모니, 서정적인 감성을 노래하며 'K크로스오버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새 속사 스튜디오 잼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라포엠은 음악 활동을 비롯해 각종 방송 및 공연 무대, 단독 팬미팅 등 폭넓은 행보를 이어가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 WAR’를 발매한다.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