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7 08:25
게임

‘MOUNT & BLADE II: BANNERLORD’ 한국어판, PS5 패키지로 발매 예정

기사입력 2022.09.20 17:18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MOUNT & BLADE II: BANNERLORD’가 한국어판으로 나온다.

20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PLAION과 협력해 TaleWorlds Entertainment의 액션 RPG ‘MOUNT & BLADE II: BANNERLORD’ (이하 ‘마운트&블레이드 2’)를 PS5 패키지 버전으로 자막 한국어화해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aleWorlds Entertainment가 멀티 플랫폼 대응으로 개발하고 있는 마운트&블레이드 2의 콘솔 버전은 PC 버전과 동일한 기능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정식 발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개발을 이어나가 꾸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TaleWorlds Entertainment의 CEO Armagan Yavuz는 “지난 2년간은 저희에게 긴 도전의 시간이었다. Bannerlord와 같은 거대하고 복잡한 게임을, 여러 플랫폼으로, 판데믹 상황에서 개발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우리 팀원들이 끊임없이 훌륭하게 해낸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러한 어려움들에도 불구하고, 처음에는 기대하지 않았지만 콘솔과 PC 사이에서 게임을 성장시키고 다른 환경보다 더 나은 상태로 만들었던 많은 시너지 효과를 발견했다. Warband 이후로 콘솔을 통해 우리를 지원해 온 놀라운 커뮤니티 회원들이 게임을 즐길 날을 고대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인트라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