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59
게임

'라스트 클라우디아', 국내 베타 테스트 진행…유저 스타일대로 육성 가능

기사입력 2022.09.20 14:4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라스트 클라우디아’의 베타 테스트가 실시된다.

20일 볼트렌드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라스트 클라우디아(LAST CLOUDIA)의 국내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베타 테스트는 금일부터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약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CBT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별다른 신청 없이 기간 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는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을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미 해외 서버에서 400만 이상의 유저들이 다운로드했으며 3D와 도트 그래픽을 함께 만날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은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인간과 마수가 공존하는 세상 ‘그랑젤리아’를 배경으로 해 주인공 카일과 레이를 필두로 펼쳐지는 스토리 또한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유저는 캐릭터 특성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스타일대로 아크를 활용해 캐릭터를 육성해 나갈 수 있다. 유저의 선택으로 육성이 가능한 자유도 높은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공식 라운지와 유튜브에서 각각 테스트 기간에 만날 수 있는 주요 유닛과 아크 및 감성이 돋보이는 OST를 사전 공개하며, 베타 테스트 준비를 마친 ‘라스트 클라우디아’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 관련 소식을 공개할 방침이다.

사진=볼트렌드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