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5:52
연예

이제훈, 3년 만의 국내 팬미팅 성료…남다른 팬 사랑 "건강하게 오래 보자"

기사입력 2022.09.20 09:43 / 기사수정 2022.09.20 09: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제훈이 3년 만에 열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제훈은 지난 18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한 '2022 이제훈 팬미팅 'Greetings to you''에서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갖는 이번 팬미팅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공연은 2017년 팬미팅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방송인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이제훈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적재의 '별 보러 가자'를 부르며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후에는 팬들이 배우에게 쓴 편지를 읽어주는 코너를 마련해 이제훈이 내용을 직접 읽어주고, 준비한 선물들을 선사하면서 훈훈한 마음을 전달했다.

또 이제훈의 팬미팅을 응원해 주기 위해 게스트로 1회차에는 가수 김호중, 2회차에는 배우 이동휘가 방문해 공연에 더욱 열기를 더했다. 

김호중은 깜짝 사인 CD와 노래 선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고, 이동휘는 촬영 스케줄로 참석이 불가능했음에도 불구하고 대본에 없던 깜짝 방문을 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 외에도 배우와 관련된 내용을 맞히는 Q&A 퀴즈와 2023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김도기 역으로 분할 이제훈의 운전 실력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유아 전동차 게임을 진행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이제훈은 팬들을 위해 라이브로 중계하며 편지를 쓰고 낭독하는 시간도 가지며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이후에는 팀의 '사랑합니다'를 엔딩곡으로 열창하며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120분가량 동안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제훈은 공연을 마치며 "내년에도 잘 준비해서 보답해 드리겠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팬미팅이 끝난 후에도 이제훈은 자리를 뜨지 않고 출구로 나와 직접 팬 한 명 한 명을 배웅하며 팬 사랑의 진면모를 드러냈다.

이제훈은 현재 '모범택시2'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 = 컴퍼니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