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2:27
연예

이상민, 눈물 글썽였는데…남친 속여 결혼한 여자의 반전 (장미의 전쟁)[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09.19 13:1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장미의 전쟁’ 이상민의 감동을 파괴한 사연이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전 세계 언론을 감쪽같이 속인 역대급 반전 스토리가 공개된다.

미국 20대 커플 이야기를 시작한 이승국은 "어느 날 여자친구에게 예상치 못한 어마어마한 위기가 찾아왔다"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던졌다.

생사의 기로에 설 만큼 인생 최대의 위기에 봉착한 여자와 그런 여자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기로 결심한 남자. 그가 준비한 선물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감동의 물결로 가득 채워진다. 그 선물은 바로 여자를 위한 ‘결혼식’이었던 것.



수많은 사람의 심금을 울린 주인공 커플의 사연은 미국 전역에 빠르게 퍼졌고, 이 이야기를 접한 사람들은 두 사람의 결혼식을 지원해주겠다며 발 벗고 나섰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곧이어 커플의 결혼식 서약 영상이 공개되자 이상민은 과몰입 장인답게 눈물을 글썽이기도.

그러나 감동이 채 식기도 전에 생사의 기로에 놓인 여성이 감출 수밖에 없었던 황당한 진실이 밝혀지면서 이야기의 흐름은 완전히 뒤바뀐다. 진실이 드러나자 커플의 결혼에 지원 사격 나섰던 사람들은 결혼한 남녀를 상대로 소송을 진행했다고.

이 엄청난 사연의 정체에 출연자들은 “그러면 안 된다”, “어떻게 저런 짓을 하냐. 자기가 자기 무덤 팠다”고 말하며 고개를 내젓는다.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 전개에 일동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자 이승국은 “이보다 더 충격적인 건 쿠키 영상”이라며 "이후 벌어질 커다란 반전 스토리가 더 있다"고 전해 끝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게 만들어 관심을 모은다.

'장미의 전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