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4:44
연예

‘케이큐 펠라즈2’, 선배 에이티즈 오마주…“방향성 잡아”

기사입력 2022.09.18 13: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KQ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가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17일, ‘케이큐 펠라즈 2’의 ‘긱(Geek)’ 뮤직비디오가 업로드됐다. 

‘긱’은 음악에 흠뻑 빠져있는 소년들의 뜨겁고도 다채로운 에너지를 그려낸 곡으로, ‘케이큐 펠라즈 2’ 스타일의 음악을 세상에 퍼뜨려 사람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아냈다.

특히 최근 8회로 마무리한 이들의 미국연수기 ‘레디 투 원(Ready To One)’의 주제곡으로 선정되어 이미 채널 구독자들에게 친근감을 준 곡이기도 하다.

또한 ‘긱’은 앞서 ‘레디 투 원’에서도 공개됐듯, 맏형인 민재가 작사, 작곡, 편곡 크레딧에 모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래퍼 라인인 수민과 예찬 역시 작사에 참여해 벌써부터 프로듀싱 능력에 기대를 모은다.



선배 에이티즈(ATEEZ)가 ‘케이큐 펠라즈’ 1기였던 시절 미국 연수를 통해 공개했던 자작곡 ‘프롬(From)’을 오마주한 ‘긱’ 뮤직비디오는 미국 현지의 풍경 속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헌터, 유준, 예찬의 돋보이는 매력을 담아냈다.

이들은 첫 뮤직비디오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하이라이트인 군무씬에서는 파워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그간 땀 흘려 노력했던 댄스 레슨의 결과를 단숨에 입증해냈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 종료와 함께 ‘케이큐 펠라즈 2’의 미국 연수기 ‘레디 투 원’도 막을 내렸고, 이들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잡을 수 있어서 되게 뜻깊고 인생의 터닝 포인트다”라는 시원섭섭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케이큐 펠라즈 2’는 오늘(18일) 오후 11시 5분 첫 방송되는 신인 아이돌 육성 리얼리티 SBS ‘더 플레이어 : K-POP 퀘스트’에 출연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