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30
연예

신애라 "♥차인표가 눈치 줘…자꾸 운다" (원하는대로)

기사입력 2022.09.15 10:16 / 기사수정 2022.09.15 17: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신애라가 친구들과의 여행에 관한 남편 차인표의 현실 반응을 폭로한다.

1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 4회에서는 ‘여행 가이드’ 신애라, 박하선과 드라마 ‘동이’를 통해 12년 동안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박하선의 절친 이소연, 정유미의 더욱 짜릿하고 솔직해진 충북 단양 여행 2탄이 공개된다.

이날 여배우 여행단 4인은 차 안에서 드라이빙을 즐기던 중, 단양의 절경에 감탄을 연발한다. 이때 ‘싱글파’ 이소연-정유미가 “단양은 액티비티가 많아서 연인들끼리 놀러 오기 좋은 곳 같다”고 하자, 신애라는 “그런 생각을 할 수 있어서 좋겠다”라며 “나랑 하선이는 ‘지금 애들은 굶고 있으려나’라는 생각뿐”이라며 살짝 한숨을 쉰다.

이어 신애라는 “아이들을 어느 정도 키워놓으니 친구들과 여행가는 게 최고”라면서도, “남편(차인표)이 친구들과 여행을 간다고 하면 눈치를 준다”고 깜짝 폭로(?)한다. “쿨하게 가라고 해놓고는 ‘내일이면 당신이 없겠다’라며 자꾸 운다”는 사랑꾼 남편 차인표의 반응을 재현한 신애라의 모습에 박하선, 이소연, 정유미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신애라는 “그러니 싱글일 때 실컷 즐겨”라며, 이소연-정유미에게 진심 어린 덕담을 하사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신애라가 ‘아이들과의 여행은 봉사’라고 하자, 박하선이 ‘고행’이라고 받아치는 등 짠내나는 육아 토크로 티키타카를 발산한다. 2일차 여행에서 서로의 속마음을 공유하며 더욱 끈끈해진 여배우 여행단 4인의 현실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1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사진 = MBN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