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09:47
게임

'소울스티스' 한국어판 PS5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 시작…정식 출시는 10월 7일

기사입력 2022.09.14 17:58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소울스티스’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14일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리플라이 게임 스튜디오(Reply Game Studios)가 개발한 액션 게임 ‘소울스티스(Soulstice)’ 한국어판 PS5 패키지 버전을 오는 10월 7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금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울스티스’ 한국어판 PC, PS5 다운로드 버전은 오는 20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소울스티스’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사악한 적, 짜릿한 보스전이 있는 판타지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숨은 미스터리가 가득한 어둠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익히고, 두 자매의 이중 능력을 활용하며 둘의 성장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두 캐릭터를 동시에 조종하는 것도 가능하다. 브라이어는 근접 공격과 콤보에 능하고, 루트는 영적인 능력으로 전장을 장악한다. 둘의 강점을 조합해 강력한 변신을 얻고 키메라로서의 잠재력을 온전히 실현해야 한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브라이어와 루트는 자신들과 자신들의 능력에 대한 진실을 밝히게 된다. 하지만 서로에 대한 굳은 유대 관계를 지속하려면 계속해서 합심해 노력해야 한다.

한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공식 만화를 제작하고 ‘소울스티스’의 세계관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 만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추후 후속편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소울스티스’ PC, PS5 한국어판 출시 및 PS5패키지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그리고 H2몰과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