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5 17:02
게임

넥슨, '던전앤파이터 X Super73' 커스텀 바이크 공개…2대 한정 판매

기사입력 2022.09.14 11:2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던전앤파이터’와 ‘Super73’이 협업한다.

14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미국 일렉트릭 모터바이크 브랜드 ‘Super73’과 협업한 ‘던전앤파이터’ 커스텀 바이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크는 ‘Super73’에서 처음 선보이는 게임 IP(지식재산권) 협업 프로젝트로, 신규 모델 ‘S2’를 커스터마이징해 2대 한정으로만 판매된다. 한정판은 ‘던전앤파이터’ 로고를 재해석해 레드, 메탈 두 가지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던전앤파이터’X’Super73’ 커스텀 바이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DU(Design United)에서 래플(무작위 추첨) 형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래플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결과는 20일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20일부터 22일 사이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 윤석헌 신규사업실장은 “‘던전앤파이터’ IP를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하게 확장하고자 국내외 유명인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Super73’, 한정판 콘텐츠 플랫폼 DU와 협업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넥슨 IP와 하이엔드 브랜드 그리고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는 브랜드 간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넥슨 IP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Super73’은 자전거의 편리함과 모터사이클의 터프함을 접목해 70년대 미니 바이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한 감성의 미니바이크 브랜드다.

‘던전앤파이터’ X ’Super7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U(Design Unite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