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10:25
게임

콩스튜디오,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돌입…정식 출시는 10월 4일

기사입력 2022.09.14 10:56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가디언 테일즈’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14일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어드벤처 RPG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020년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된 가디언 테일즈는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특유의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독특한 유머코드, 다양한 육성 요소 등 높은 완성도로 선보이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일본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3위 기록 ▲중국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1위 및 매출 3위를 기록하는 한편, 전년도 9월 기준 글로벌 누적 매출로 약 2억 1,600만 달러(한화 약 2,5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세계 게임 시장에서 연이은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0월 4일 출시될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한층 넓어진 화면과 콘솔에 최적화된 편리한 조작감 등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가디언 테일즈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사전 예약은 별도로 마련된 공식 홈페이지와 닌텐도 e-shop 프리 오더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무료 뽑기 100회(1일 10회), 3,000 무료젬, 100,000 골드, 장미 기사 코스튬(기사 전용), 3성 장비(환상의 검), 2성 캐릭터(아오바)가 담긴 정식 오픈 기념 보상 패키지 6종이 제공될 예정이며 10월 내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콩스튜디오 관계자는 “가디언 테일즈는 콩스튜디오의 장인 정신이 담긴 게임으로 지금까지 모바일 유저 분들께 멋진 게임 경험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해왔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가디언 테일즈의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게임패드 사용과 넓어진 시야감을 통해 플레이어분들이 더 시원하고 쾌적한 게임 경험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성공적인 론칭과 안정적인 환경에서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콩스튜디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