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08:32
게임

직접 마블 히어로가 되보자! Niantic, 마블과 합작 MARVEL World of Heroes 공개

기사입력 2022.09.13 13:0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플레이어가 직접 마블 히어로로 변신 가능한 게임이 등장한다.

13일 Niantic 측은 Disney의 2022 D23 엑스포에서 진행된 Disney & Marvel 게임 쇼케이스에서, Marvel과 Niantic이 합작하여 MARVEL World of Heroes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MARVEL World of Heroes는 상징적인 Marvel 유니버스를 현실 세계에 접목시킨 AR 모바일 게임으로 2023년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

Marvel 게임으로는 최초로, 플레이어가 직접 특별한 Marvel 슈퍼 히어로가 될 수 있는 MARVEL World of Heroes는 Niantic 게임에서만 가능한 현실 세계로의 게임 플레이 확장을 통해 새로운 장을 열 계획이다.

소셜 게임 체험으로 기획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친구들 및 유명한 Marvel의 동료들과 함께 Marvel의 슈퍼 빌런과 차원을 넘나드는 위협에 맞서게 된다.

MARVEL World of Heroes에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특별한 슈퍼 히어로 정체성과 고유의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는 주변 지역을 순찰하며 범죄를 막고, 슈퍼 히어로 미션을 완료하고, 차원을 넘나드는 위협을 저지해야 한다.

플레이어의 레벨이 오르면 장비와 어빌리티가 잠금 해제되며, Marvel의 슈퍼 히어로와 한 팀이 되어서 유명한 슈퍼 빌런들과 전투를 벌이고 우주와 지구의 위협으로부터 멀티버스를 구하게 된다.

사진=Niantic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