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1:27
연예

'환승연애2' PD "나연·희두, 솔직하고 현실적…연출자로서 고마워" (인터뷰)

기사입력 2022.09.13 10:57 / 기사수정 2022.09.13 11:14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환승연애2' 이진주 PD가 화제의 출연진 나연-희두를 언급했다.

13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이진주 PD의 화상 인터뷰가 진행됐다.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환승연애'는 지난해 시즌1을 통해 이별의 순한 맛부터 매운맛까지 보여주며 청춘들의 격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환승연애2' 역시 공개 첫 주 주말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에 등극, 2022년 티빙 오리지널 중 공개 첫 주 유료가입자수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흥행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날 이 PD는 연출자로서 특히나 고마웠던 출연자를 꼽아 달라는 질문에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했던 해은과 나연을 언급했다.

특히 나은에 대해 "나연 씨가 굉장히 솔직하고 다양한 감정을 보여준다. 촬영 때 고민이 많았을 것 같은데 솔직하게 표현하고 감정을 나눠줘서 감사하다. 연출자로서는 솔직한 출연자가 가장 감사하다"라고 이야기했다.

나아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전 연인 나연, 희두에 대해서는 "사전만남부터 두 분의 이야기를 듣는 게 재밌었다. 현장에서 보니까 그분들의 말대로더라. 두 분이 나누는 대화가 굉장히 현실적이고 귀 기울이게 되는 매력이 있었다"라고 전했다.

'환승연애2'는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티빙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