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39
연예

'케이큐 펠라즈2' 단체곡 예고…에이티즈 서포트까지

기사입력 2022.09.07 13:4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KQ엔터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2'의 첫 단체곡이 베일을 벗는다.

6일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2(KQ Fellaz 2)'의 첫 단체곡 일부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미국연수기 '레디 투 원(Ready To One)' 5화에서는 민재가 래퍼 라인인 수민과 예찬을 소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에피소드에서 이들의 LA 숙소를 방문한 에이티즈(ATEEZ)는 민재가 작곡한 곡들을 들어보며 '긱(GEEK)'을 원픽으로 꼽았고, 홍중은 곡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에이티즈의 전담 프로듀서인 이든(EDEN)에게 직접 도움을 요청해주겠다 약속했던 터.



이에 민재는 수민, 예찬과 함께 더욱 멋스럽게 편곡된 '긱'을 들어보며, 음악에 푹 빠진 자신들의 모습을 담아낸 곡의 주제를 랩 가사로 풀어냈다. 

이어 첫 녹음을 하러 이동한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헌터, 유준, 예찬은 녹음실에 도착해 에이티즈 홍중과 영상통화를 하며 "너무 능숙하게 하려고 하지 말고, 너희만의 풋풋함이 담겨있으면 좋을 것"이라며 본인의 경험을 살린 조언을 전했다.

민재의 디렉팅과 나머지 9명 개개인의 성향에 맞춘 설명으로 녹음은 매끄럽게 진행됐다. 민재는 녹음부스를 지켜보며 "원래 하던대로 즐기면서 잘 할거라는 믿음이 있었고, 같은 팀 멤버지만 너무 멋있었다"고 소감을 전해 맏형으로서 리더십을 드러냈다.

이후 '케이큐 펠라즈2'는 "우리만의 곡, 우리만의 안무가 생겨서 너무 설레고 신기했다.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 뿐"이라며 눈을 반짝였다.

한편, '케이큐 펠라즈2'의 미국 연수기 '레디 투 원'은 매주 화, 금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