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52
연예

장민호→유세윤, 어플로 만들어진 상상초월 부캐 비주얼…포스터 공개 (스타탄생)

기사입력 2022.09.05 18:45 / 기사수정 2022.09.05 18: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탄생'이 안방극장을 찾아올 새로운 부캐들이 기다려지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예능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은 현직 스타들이 어플로 창조된 부캐(부캐릭터)를 통해 신인 가수로 재데뷔하는 인생 리셋 음악 버라이어티다.

이러한 '스타 탄생'의 특색은 포스터에도 고스란히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스타의 인생을 리셋한다'는 문구와 함께 한 사람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특히 부캐의 모습이 어플로 만들어지는 만큼 스마트폰 화면 속 부캐와 화면 밖 본캐(본캐릭터)의 상반된 의상과 배경이 눈길을 끈다.

이에 아이돌이 된 장민호, 래퍼 솔라, 트롯 왕자 김필, 포크가수 유세윤, 비주얼 로커 성시경의 파격적인 부캐 변신을 확인할 수 있었던 티저 영상처럼 ‘스타 탄생’에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 부캐들의 상상초월 비주얼과 실력, 스타성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더불어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었던 소망을 이루기 위해 '스타 탄생'을 찾아올 이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MC 붐과 스타메이커 정재형, 성시경, 장민호, 데프콘, 유세윤, 김필, 솔라까지 스타들의 인생 리셋을 도울 이들을 사로잡을 활약과 조화도 예고돼 첫 방송을 향한 설렘을 더한다.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은 오는 7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