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30
연예

케이큐 펠라즈 2, 오늘(3일) 신촌 깜짝 버스킹…첫 무대 신고식

기사입력 2022.09.03 09:5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KQ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2(KQ Fellaz 2)’가 깜짝 버스킹을 예고했다.

3일 에이티즈(ATEEZ), 마독스(Maddox), 이든(EDEN) 등이 속한 KQ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는 ‘케이큐 펠라즈 2’ 버스킹 진행 관련 소식이 안내됐다.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헌터, 유준, 예찬까지 총 10명으로 구성된 연습생 ‘케이큐 펠라즈 2’가 이날 오후 12시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앞 광장에서 깜짝 버스킹을 진행한다는 것.

프로필 사진부터 크리슨 브라운 원곡의 ‘이피(Iffy)’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점차 K팝 팬들의 눈도장을 찍어가고 있는 ‘케이큐 펠라즈 2’는 오는 7일 '프리 데뷔 콘서트'까지 알린 바. 앞서 버스킹을 통해 짜릿한 무대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특히 ‘케이큐 펠라즈 2’는 매주 화, 금요일 오후 10시 KQ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미국 연수기 ‘레디 투 원(Ready To One)’에서 LA 현지의 유명 댄서들을 만나 온 몸이 땀에 흠뻑 젖을 정도로 수업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방송 4화에서는 오랜만에 휴일을 가진 일동이 한국에서부터 기대했던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서로를 독려하는 모습으로 친형제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앞으로 더욱 빛날 이들의 팀워크가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케이큐 펠라즈 2’의 깜짝 버스킹은 3일 오후 12시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앞 광장에서 진행된다.

사진=K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