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5 03:59
연예

김호중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오늘(31일) 전국 CGV 예매 개시

기사입력 2022.08.31 16:3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전국 CGV 사전 예매를 시작한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김호중의 두 번째 극장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9월 7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둔 가운데 전국 CGV 사전 예매를 31일부터 시작, 순차적으로 오픈 된다.

예매 개시에 앞서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의 스크린X 예고편도 공개됐다. 스크린X 오리지널로 촬영돼 3면 가득 펼쳐지는 비주얼이 마치 공연장에 실제 와있는 듯한 현장감과 클래식 곡 특유의 장엄함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최초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에서는 세계 3대 테너로 손꼽히는 안드레아 보티첼리의 앨범 수록 곡 ‘Brucia la terra’를 김호중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해 열창하는 웅장한 클래식 공연 모습이 담겼다. 60초의 짧은 영상만으로도 아리스를 비롯한 김호중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영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개봉 전 가장 먼저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볼 수 있는 ‘굿즈 상영회’도 마련된다. ‘별님과의 재회, 가장 먼저 만나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굿즈 상영회’ 관람객 전원에게는 이번 상영회만을 위해 제작된 ‘김호중 에코백’이 선물로 증정된다. CGV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CGV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CGV 단독 개봉으로 8월 31일 전국 CGV 스크린X와 2D 사전 예매를 순차적으로 개시한다.

사진 = CJ 4DPLEX, CJ CGV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