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07:10
연예

블랙핑크 지수, 얼굴만큼이나 착한 마음씨 "뜻깊은 일, 기분 좋았어요"

기사입력 2022.08.31 10:5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지수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친구 같은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뜻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돼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캐릭터가 그려진 엽서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단아하고 청초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좋은 일에 동참하는 따뜻한 마음 또한 훈훈함을 더한다.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인 지수는 최근 넥슨과 굿네이버스와 나눔 프로젝트 '행복한 여름방학'을 함께했다. 

'행복한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지난 19일 수원시 소재 보육원에 시설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후원하고, 아이들 전원에게 지수가 준비한 스페셜 선물과 행복한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해 아이들이 갖고 싶다고 한 선물을 전달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앰배서더는 사회 전반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메이플스토리’ 유저를 조명하고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프로젝트로, 지난 3월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두 번째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19일 선공개곡 'Pink Venom'을 발표했다.

사진 = 지수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